본문 바로가기

모로코

모로코 잘 알려지지 않은 가 볼 만한 곳

모로코 잘 알려지지 않은 가 볼 만한 곳

 

 

1. Demnate

 

High Atlas Mountains 하이 아틀라스의 산기슭에 있는  남부 모로코에서 그림같은 아름다운 풍경으로 유명한 Demnate을 방문해 보라고 합니다. 하이킹을 하며 아름다운 자연을 천천히 즐기는 것이 좋다고 하네요.

이 곳에 가서 자연적으로 형성된 돌로 만들어진 아치형태의 Imi n'Ifri를 꼭 보고 오라고 합니다. 

조류 보호 구역으로 많은 조류 학자들이 방문하는 곳이라고 하네요. 

Iwaridene 까지 산 속 깊이 탐험을 해서 도착하면 공룡 발자국이 남아있는 붉은 바위를 볼 수 있다고 합니다. 

Demnate는 모로코 남부에서 가장 오래된 곳에 속하며, 현지 모로코인들의 생활을 경험할 수 있는 지역이 있다고 하네요.

 

 

 

 

 

2. Khenifra

 

모로코 중북부에 있는 도시 Khenifra는 Oum Er-Rbia강을 끼고 있으며 아름다운 풍경을 자랑하고 아틀라스 산맥으로 둘러싸여 있다고 합니다. 

자연속에 있는 것을 즐긴다면 Khenifra 국립공원을 가 보길 권한다고 합니다. 그곳에 가면 아름다운 호수를 볼 수 있고 향기로운 삼나무가 많다고 합니다. 그리고 그곳에서 적갈색 커다란 바위 사이에서 흐르는 폭포수를 볼 수 있는데 그 폭포가 Oum Er-Rbia강물이 시작되는 곳이라고 하네요.

 

 

 

 

 

 

3. Oujda

 

모로코 동부에 있는 도시로 오랜 역사를 갖고 있지만 현대적인 모습을 볼 수 있는 곳이라고 합니다.

상당히 평화로운 도시로 조용히 쉬고 싶은 분들에게 좋다고 하네요. 그 지역에 시장 등을 보러 걸어다니며 그 지역을 걸어다니며 그 지역을 탐사해 보는 것도 좋다고 합니다.

이 지역 현지인들은 더운 날에는 Lalla Aicha 공원을 찾는다고 하네요. 

Mohammed V 거리에 있는 Le Horloge라고 불리는 큰 시계도 볼 수 있다고 합니다.

 

 

 

 

4. Larache

 

모로코 북부에 있는 라라슈는 대서양 연안에 위치한 도시로 예전에 스페인의 지배하에 있었고, 그 당시 모습을 간직한 지역을 방문할 수 있다고 합니다. 

Jardin de Lions 정원에서 조용히 산책할 수 있고, 길거리를 걷다 보면 벽에 그려진 멋진 그림들을 보고 감탄하실 거라고 합니다.